선유도 배시간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윈 조회 5회 작성일 2021-05-06 07:52:10 댓글 0

본문

시간을 간직한 공간 "선유도공원"

합정동과 당산동을 잇는 양화대교의 중간지점, 거대한 배처럼 떠있는 공원이 있습니다. 서울 서남부 지역에 수돗물을 공급하던 정수장이 폐쇄되고 일부 구조물을 활용해 한강의 생태 공간으로 재탄생한 선유도공원. 기능을 다한 산업시설을, 재생을 통해 한강 명승지의 역사를 되살렸다는 점에서 공원은 장소의 귀환으로도 평가받았죠. 정수장의 구조물을 충분히 활용한 공원의 특징은 물 순환시스템으로 엮어진 4개의 주제정원과 식물 군락지. 8개월간의 설계와 1년 반에 이르는 공사를 거쳐 선유봉이 절경을 이루던 작은 섬은 친환경 도시공원으로 복원됐죠. 근대화와 도시화를 거치며 양산됐다가 전자산업시대 들어 그 기능을 잃으며 철거되거나 철거될 위기에 놓였던 산업시설들.
그러나 시민과 각 분야 전문가들의 합의로 선유수원지는 도시공원으로 재탄생했고 그것은 일종의 사건이었고 그렇게, 우리는 서울 한강의 명소를 다시 돌려받았습니다.

#20.선유도 필수코스 두곳 영상 ,고군산군도,대장도,장자도,선유도,무녀도,.드론,매빅2,mavic2 zoom,Beautiful Island of Korea,트래킹,비박,백패킹

우리나라 섬들중, 둘째 가라면 서러울정도로 멋있는 고군산군도.
10년전,2년전,그리고 이번여행까지 세번째 찾은곳
선유도의 풍경을 즐기고 느끼고
드론과 액션캠으로
추억영상에 담아 봅니다.

국내여행 다큐 전북 군산 선유도 그리고 고군산군도 여행 / 대봉전망대, 장자도, 대장도 대장봉, 선유해수욕장, 선유스카이SUN라인 짚라인 / 국내여행지추천, 여행유튜버

랜선을 타고 함께 여행하듯 영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전문채널 킴스트래블에서 기획하는 랜선여행 프로젝트,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의 고군산군도와 신선이 노닐던 섬 선유도를 찾아 갑니다.
선유도와 고군산군도는 어떤 곳일까요?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을 따라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선유도와 고군산군도로 함께 여행을 떠나 보실까요?

[ 킴스트래블이 추천하는 선유도와 고군산군도 여행코스 ]
1. 선유도 – 신선이 노닐던 섬이라는 뜻을 가진 선유도. 아름다운 선유도 해수욕장(명사십리해변)과 망주봉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나는 곳입니다. 여름 피서지로도 좋은 곳이라 여름여행지로 추천 드립니다.
2. 대봉전망대 – 일명 하트해변으로 불리는 선유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곳이라 등산로에 거미줄이 좀 많아 불편합니다. 등산시간은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3. 선유스카이SUN라인 – 선유도 해수욕장을 하늘을 나르듯 가로지르는 짜릿한 체험.
요금 – 일반 20,000원, 어린이 16,000원
4. 장자도와 장자교 – 선유도와 장자도를 이어주는 인도교인 장자교를 이용하면 5~10분 만에 걸어서 장자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산책하듯 바다를 건너는 장자교 산책은 고군산군도 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묘미라고 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5. 대장도와 대장봉 전망대 – 선유도와 고군산군도 여행 중 꼭 빼놓지 말고 들러야할 필수 코스로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고군산군도의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특히 해질 무렵의 일몰이 아름다운 곳인데, 가능하다면 일몰 시간에 맞추어 올라 가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강력추천)
등산시간은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 영상에 포함된 모든 여행지들은 당일 일정으로 여행하며 촬영되었습니다.

[ 킴스트래블이 추천하는 선유도 맛집 ]
남도밥상 / 전북 군산시 옥도면 선유북길 83 / 1인 8,000원 바지락 칼국수가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사리 추가 2,000원.

[선유도 내의 이동수단]
ATV – 1시간 30분 25,000원 (2인승)
전기스쿠터 – 1시간 30분 15,000원 (2인승)
자전거 – 3시간 1,000원 (시에서 직접 운영)
도보 - 무료

[선유도로 가는 대중교통 이용법]
군산역/시외버스터미널 - 7번, 83번 버스이용 비응항 하차 – 99번 버스 이용 선유도 도착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다음 영상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

본영상은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으로부터 제작비의 일부를 지원받아 제작된 영상입니다.
(여행코스 선정과 내용은 일체의 간섭 없이 킴스트래블이 직접 선정하고 기획하였으며, 일체의 상업적인 광고 내용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응원 해 주시고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다음 여행에서 또 뵙겠습니다. ^^

킴스트래블은 드론사용사업등록, 드론보험, 장치승인을 필하였으며,
모든 비행 촬영 시 지방항공청 및 국방부, 공원관리공단,
문화재촬영 허가 신청 및 촬영 허가 승인 후에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된 음악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선유도 – Not Right - CLNGR
2. 대봉전망대 ~ 선유스카이SUN라인 – For Some Time - Daniel Gunnarsson
3. 장자교 ~ 대장봉전망대 - Open Sky - Velvet Moon
4. 대장봉전망대 – I Don't Care - Windshield

#국내여행 #선유도 #고군산군도

... 

#선유도 배시간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ingbo.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